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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확실한 조언



이메일 마케팅은 인터넷이 그랬던 만큼 오래전부터 있어 왔다.


일부 스팸 필터는 원치 않는 메시지가 개인의 받은 편지함에 들어가는 것을 제거할 수 있었지만, 이메일 마케팅이 제대로 이루어지면 수신자와 발신자에게 도움이 된다.


구독자의 삶과 주머니를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계속 읽어보십시오.




전자 메일당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를 만드십시오.


과도한 콘텐츠가 포함된 마케팅 e-메일로 지루하거나 압도하는 고객들을 피해야 한다.


한 가지 메시지만 보내고 이성의 범위 내에서 짧게, 쉽게 요점을 파악하십시오.


이것은 더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번역될 것이다.


사람들은 단순한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모든 종류의 자원을 사용해야 하며, 이메일 마케팅과 관련하여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배워야 한다.


온라인으로 정보를 검색하거나 도서관에서 책을 대출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참석할 지역 세미나나 워크숍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분류된 것과 게시판에 주목하라.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가입자의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메일로 사람들을 스팸메일을 보내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고객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들도 당신의 사업을 완전히 무시하게 될 것이다.


고객들을 잃고 원치 않는 이메일을 보낸다는 보고를 받을 수도 있다.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가입할 수 있는 옵트인 버튼을 포함하는 것은 매우 현명하다.


이것은 많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그 사람이 이메일을 받는 것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증하기 때문에,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이메일 서비스 제공자가 어떤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을 없앤다.




이메일 마케팅을 할 때는 일주일에 한 번씩 이메일 메시지를 남겨 두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이 매일 여러 개의 이메일을 받고 너무 바빠서 메시지 후 메시지를 계속 열 수 없을 겁니다.


고객이 너무 많은 이메일을 받으면 이메일을 건너뛸 수 있다.




휴일에 주요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이것은 사람들이 보통 사무실 밖에 있고 컴퓨터 옆에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예외는 항상 있어! 예를 들어, 당신의 블랙 프라이데이에 대한 이메일이 거래된다.




고객들에게 더 많은 옵션을 줄수록 이메일 마케팅은 더 효과적일 것이다.


가입자가 얼마나 많은 메시지를 받고 싶은지, 얼마나 자주 받고 싶은지, 얼마나 많은 정보를 공개하고 싶은지 선택하게 한다.


당신의 가입자들은 그들이 그 과정을 통제한다면 더 편해질 것이다.




수동적이고 능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정확히 당신이 기대하는 것이다: 설문 조사나 설문지의 형태로 독자들의 의견을 묻는 것이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완전히 다른 것이다.


많은 도구와 소프트웨어를 통해 얼마나 많은 이메일이 열렸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했는지 알 수 있다.




올바르게 수행되면, 전자 메일의 수신자는 당신의 메시지를 마케팅으로 보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에 있는 내용이 가치가 있다면, 사람들은 그것들을 읽는 것을 즐길 것이다.


이렇게 하면 브랜드가 향상될 뿐만 아니라 전체 비즈니스가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이것은 고객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충성하게 되어 수익 증가를 야기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게 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잘 할 수 있도록 이 기사의 팁을 기억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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